함소아 한의원, 의정부 금오동에 개원
상태바
함소아 한의원, 의정부 금오동에 개원
  • 승인 2017.08.17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춘호 기자

김춘호 기자

what@http://


호흡기, 소화기 치료 및 성장 보양, 학습 클리닉 등 진료과목 개설


[민족의학신문=김춘호 기자] 함소아 한의원(대표 조현주)이 오는 19일 경기도 의정부시 금오동에 의정부 함소아한의원을 개원한다.

의정부 함소아한의원은 호흡기 및 소화기 치료, 성장 보양 클리닉 등 어린이를 위한 함소아만의 특화된 진료과목이 있으며 노원 함소아, 화정 함소아, 잠실 함소아에서 다년간 진료 경력을 쌓은 양가은 원장이 이끌어간다.

◇양가은 원장.

의정부 함소아한의원의 양가은 원장은 경희대학교 한의과대학 졸업 및 한의학 박사 학위를 취득하고 경희의료원 한방병원 전문수련의 과정을 수료했으며, 함소아에서 수년동안 어린이 전문 한의원 진료의 전문성과 경험을 갖춘 한방내과 전문의다.

양가은 원장은 “함소아에서 쌓은 다년간의 경험으로 아이들의 질환 치료와 면역력 강화, 올바른 성장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진료 과목은 ▲호흡기 클리닉(감기, 비염, 중이염, 코피, 축농증, 천식, 오래가는 기침, 단체생활증후군), ▲소화기 클리닉(변비, 설사, 식체, 식욕부진, 잦은 구토), ▲성장 보양 클리닉(성장부진, 식욕부진, 성조숙증, 사춘기 성장, 야제, 수면장애), ▲피부 클리닉(땀띠, 아토피, 두드러기, 물사마귀), ▲학습 클리닉(체력 강화, 집중력 강화, 공진단 클리닉) 등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