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의협, 국민은행-한국정보통신과 MOU
상태바
한의협, 국민은행-한국정보통신과 MOU
  • 승인 2018.07.18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춘호 기자

김춘호 기자

what@http://


각종 금융서비스 우대 혜택 및 카드단말기 사용 홍보 등


[민족의학신문=김춘호 기자] 한의협이 국민은행 및 한국정보통신과 회원들의 대출금리 우대와 카드혜택, 카드단말기 사용 홍보 등의 내용이 담긴 MOU를 체결했다.

대한한의사협회(회장 최혁용)는 지난 17일 협회관 5층 중회의실에서 KB국민은행(행장 허인), 한국정보통신주식회사(대표이사 권순배)와 잇따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상호 발전을 위해 협조해 나가기로 뜻을 같이했다.

대한한의사협회와 KB국민은행은 이날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협회 예금금리 우대, 법인카드 사용 포인트 적립 ▲협회 임직원 수수료 면제 등 금융서비스 우대 ▲한의사 회원 대출금리 우대와 카드혜택 ▲한의사 회원 퇴직연금(DC) 수수료 우대 등 한의사 회원과 협회에 혜택 제공을 위해 공조키로 협의했다.

이어 진행된 대한한의사협회와 한국정보통신주식회사의 업무 협약에서는 한국정보통신주식회사가 ▲카드단말기 사용 홍보 ▲신용카드/ 수표 조회 및 현금영수증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대한한의사협회는 협약 내용이 원활히 추진될 수 있도록 한의사 회원들에게 관련 정보를 공지하고 이를 관리하는데 협력키로 약속했다.

한편 이날 업무협약 체결식에는 대한한의사협회 최혁용 회장과 방대건 수석부회장, 고성철 부회장, 김계진 총무이사, 문호빈 재무이사가 참석했으며, KB국민은행에서는 김동현 기관영업본부장, 김명원 강서·양천지역영업그룹대표, 권영준 강서·양천1지역본부장, 김태섭 가양역 지점장 등이, 한국정보통신주식회사에서는 권순배 대표이사, 박진순 본부장 등이 자리를 함께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