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연한방병원, 혹서기 취약계층에 선풍기 기증
상태바
청연한방병원, 혹서기 취약계층에 선풍기 기증
  • 승인 2018.08.16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숙현 기자

박숙현 기자

sh8789@http://


광주 서구 10개동에 각 10대씩 총 100대 쾌척

[민족의학신문=박숙현 기자] 청연한방병원이 지역 취약 계층의 무더운 여름나기를 위해 선풍기를 쾌척했다.

◇청연한방병원과 광주 서구청관계자들이 선풍기 기증식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청연한방병원(병원장 김지용)은 16일 오전 광주 서구청장실에서 사회취약계층을 위한 선풍기 100대를 기증하는 기증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기증은 최근 전국적으로 폭염이 이어지는 가운데, 지역 취약계층이 시원한 여름을 보내도록 하기 위해 추진됐다. 기증된 선풍기는 광주 서구의 10개동에 10대씩 배분될 예정이다.

서대석 서구청장은 “폭염이 맹위를 떨치고 있는 가운데 이렇게 청연한방병원에서 지역민들을 위해 선풍기를 기증해줘 고마울 따름”이라며 “이 선풍기로 지역민들에게 더위를 해소하는 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최동석 청연 대표이사는 “연일 폭염으로 온열환자가 늘어나고 있어 조금이나마 지역민들의 시원한 여름나기를 돕고자 선풍기를 구입해 전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민들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서대석 서구청장, 윤정민 서구의원, 고경애 서구의원, 정우석 서구의원, 최동석 청연홀딩스 대표이사, 김지용 청연한방병원장 등이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