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부정총] 광주광역시 한의사회 김광겸 회장 취임
상태바
[지부정총] 광주광역시 한의사회 김광겸 회장 취임
  • 승인 2019.03.15 0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춘호 기자

김춘호 기자

what@mjmedi.com


홍광표 의장 연임 및 최명호 부의장 선출…감사에 방기봉-최용휴 원장

[민족의학신문=김춘호 기자] 광주광역시한의사회는 지난 13일 홀리데이인 광주호텔에서 정기대의원총회를 열고 신임 김광겸 회장 취임식 개최와 동시에 의장 및 부의장, 감사를 선출하고 앞으로 광주지부를 위해 봉사할 새 집행부를 발표했다.

처음 직선제로 실시된 선거에서 94%라는 득표율로 당선된 김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지금 한의계가 당면한 문제는 간단하거나 녹록하지 않은 것이 사실”이라며 “수석부회장 그리고 지부이사들과 함께 회원 여러분들의 뜻을 받들어 한의계의 새로운 도약과 회원들의 화합을 위해 혼신의 힘을 기울이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홍광표 대의원총회 의장은 개회사를 통해 “그동안 6년간 회무를 맡아온 안수기 회장이 경로당주치의 사업, 나눔 진료 등 활발한 활동으로 한의계의 위상을 높였다”며 “광주한의사회 첫 직선으로 당선된 김광겸 신임 회장이 진료여건 개선 등 당면 현안을 잘 해결해 갈수 있도록 협회를 중심으로 똘똘 뭉치자”고 당부했다.

이어진 총회에서 김광겸 회장과 파트너로 당선된 최의권 수석부회장을 비롯해 박종기·박경화·조현주(동구분회장)·김범락(남구분회장)·김상훈(북구분회장) 부회장을 비롯한 신임이사가 소개됐다.

이어진 의장 선거에서는 현 홍광표 대의원총회 의장이 연임, 부의장에는 최명호 명성한의원 원장이 당선됐다. 감사는 방기봉 원장 연임, 휴드림 한의원 최용휴 원장이 선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