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생체전기를 일으켜 염력을 체험한 이야기
icon 정재호
icon 2014-02-14 22:52:37  |   icon 조회: 3555
첨부파일 : -
오랜 체험으로 연구한 결과, 척추를 신전하는 특정한 호흡방식으로 몸속에 생체전기를 의식적으로 일으켜 일정량이 대전됨에 따라 자기력이 생기는 한편, 마음만으로도 물체를 움직이는 마음의 물리적인 힘인 염력을 일으킬 수가 있게 되었는데, 이러한 체험사실을 근거로 하여 생체전기와 염력을 일으키는 방법과 원리를 알아냈습니다. 오직 독자적인 연구와 수련을 해오던 6년여 전 어느 날 근력운동을 한 다음에 우연히 윗몸일으키기를 하다보니까 그럴만한 뚜렷한 원인도 없이 윗몸일으키기를 평소보다 곱절이상이나 많이 할 수 있는 강한 근력이 순간적으로 일어나는 반사적 근수축 현상을 경험하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신기한 현상으로부터 미지의 힘이 작용할 것이라는 어떤 영감을 받은 계기로 하여 스스로의 몸을 생체실험을 하듯이 다양한 방법으로 스스로 시험하면서 이러한 현상이 일어나는 원인을 나름대로 알아내게 되었습니다.

그것은 바로 척추를 신전하는 호흡방식이 뇌척수액을 압축하는 요인으로 인해서 격막과의 사이에서 일종의 유동전위 혹은 계면동전위(제타전위)에 의해 생체전기가 일어나는 것으로 추정합니다. 결국 호흡한번 만으로도 척수반사와 동시에 척추와 주변근육에서 반사적 근수축이 일어나는 현상을 윗몸일으키기를 통하여 확인함으로서, 이러한 현상은 생체전기가 일어나는 징후라고 추정할 수가 있습니다. 이러한 호흡방식으로 1개월 이상 매일같이 반복하다보니까 손가락 끝에서는 찌릿찌릿한 자기력이 일어남과 동시에 조그만 물체에 가까이 접근할 경우에는 자석에 의한 것처럼 물체가 움직이면서 반응을 하는 현상을 확인하고서 그때부터 작은 알루미늄조각을 실에 높이 매달아 놓고서 거의 매일같이 손가락으로 지향하여 자기력시험을 하면서 생체전기의 변화여부를 확인하던 어느 날, 3-4m 정도 떨어진 거리에서 무심코 움직여 라고 말을 하였는데 실에 매달린 물체가 갑자기 움직이며 반응을 하는 흔히 말하는 염력이 일어나는 것이었습니다. 결국 이러한 호흡방식에 의해 일으킨 생체전기가 일정수준 축전됨에 따라 기존의 생체전자기장이 보강되는 결과로 인해서 마음의 파동과 물질의 파동이 공명하므로 염력아 일어나는 것으로 추정합니다.

이러한 염력은 이처럼 외부의 물체를 마음만으로 움직일 뿐 아니라 예컨대 다리에 쥐가 날 때에는 쥐 뚝하면 이와 동시에 아무렇지도 않는 듯 완쾌하는 점으로 보아 이러한 염력은 신경계에는 절대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이외에도 웬만한 통증은 거의 동시에 완화되므로 이러한 진통진정효과와 아울러 숙면을 할 수 있는 수면효과는 물론이며 더구나 심리적으로 안정하는 효과가 탁월할뿐더러 신경과 관련하는 증세에는 효력이 특별한 것으로 보아 우울증이나 파킨슨, 틱장애 등에 대한 예방이나 치유방법으로도 이용할 가치가 충분하리라고 봅니다. 이와는 반면에 생체전기를 일으키는 과정에서는 무리하다보면 일부 부작용이 일어날 수도 있으므로 무작정 시도하는 것에 대한 주의를 당부하는 동시에, 관심 있는 과학자에게는 공동연구를 제안하여 보다 구체적인 원리를 제기함과 동시에 인류에게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고자 합니다.

그리고 이러한 척추신전 호흡방식이외에도 허밍발성법이나 웃음요법처럼 두개골을 진동하는 방식으로도 생체전기를 일으킬 수 있을 뿐 아니라 특히 EFT요법이나 안마와 지압, 박수요법,웃음요법,합척합장요법처럼 신체일부를 압축진동할 경우에도 이와 유사한 현상이 일어나는 사실을 나름대로 확인하였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체험사실을 근거로 하여 생체전기와 염력을 일으키는 메커니즘과 방법을 제시함과 아울러 자가 검증방법이나 효과와 주의사항 등을 망라한 매뉴얼에 대해서도 나름대로 정립해두었습니다.
현재 저가 입증할 수 있는 염력 정도로는 손바닥만한 기름종이로 만든 정사각형 고깔을 작은 막대기에 올려놓고 3-4m 떨어진 거리에서도 움직여서 회전하게 한다든지 실에 매달린 손바닥 반절만한 크기의 알루미늄조각을 일정한 높이에 매달아놓고 마음만으로 움직이게 하는 정도이기는 하나 이러한 염력세기보다는 지금껏 누구도 시도하지 못한 마음의 물리적인 힘이 일어나는 명백한 근거를 제시할 수가 있을 뿐 아니라 마음이나 기(염력)의 실체나 위약효과(플라세보)의 원인을 밝힐 수 있는 근거와 더불어 이에 대한 기초과학의 혁신적인 발전을 기할 수 있는 계기가 되리라고 믿습니다.
2014-02-14 22:52:37
61.101.223.17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