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의사 허호's 맛 집 탐방(10) - 26테이블
상태바
한의사 허호's 맛 집 탐방(10) - 26테이블
  • 승인 2011.11.17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호

허호

contributor@http://


음식에 대한 관심은 사람이 살아가는 데 가장 기본적인 의식주 중 하나로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인간이라면 누구나 관심 갖는 것 중 하나일 것이다. 하지만 단순히 배를 채우기 위해 음식을 먹는 차원을 넘어 보다 자신의 입맛에 맞고 맛있는 음식을 찾아다니는 일은 음식을 대하는 데 또 하나의 즐거움을 안겨주기도 한다. 때문에 요즘 개인 블로그나 소셜네트워크 안에서는 수시로 맛집을 테마로 자신이 경험한 음식에 대한 느낌이나 생각을 설명해 놓은 글이나 사진을 확인하는 일은 그리 어렵지 않다. 

한의사 허호 원장 역시 미식가로 틈틈이 맛집을 탐방한 후 자신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음식에 대한 설명과 추천코멘트를 남기고 있다. 그가 추천하는 음식점은 과연 어떤 이야기를 담고 있을까, 본지 독자들과 그 맛과 매력을 공유해본다. 

26테이블

허호's 코멘트 : 정자동에 새로 생긴 26테이블이라는 곳입니다. 음식 맛은 평균 정도 됩니다 그런데 그날따라 그런 건지 아니면 원래 그런 건지 몰라도 서버들이 정신이 하나도 없더군요. 정성을 다해서 할려는 의지는 보이던데 서버들이 단정하게 서빙하는 건 아니었습니다. 초심자라 그런가? 맛은 평균적이었지만 아직 맛있다라고 완전 소개하거나 홀릭할 정도는 아니었구요. 그냥 저냥 저게 괜찮다 싶은 정도죠 ^^더구나 가는 날이 장날이라 하더니 그날따라 먹고 싶던 피자가 재료가 오링나버려서 ㅡㅡ;;

 

 

1.날치알 파스타 맛있습니다. 살짝 풍미가 약하더군요.

 

 

2.식전빵과 고구마 ^^

 

 

3.크림 스프~ 맛있었어요. 다만 약간 허전한 느낌

 

 

4.맛있었던 그러나 아쉬웠던 루꼴라 피자

 

 

5.루꼴라 양이 저렇게 적을 줄은...쩝...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