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의사 허호's 맛 집 탐방(23) - 지노프란체스카띠
상태바
한의사 허호's 맛 집 탐방(23) - 지노프란체스카띠
  • 승인 2012.03.29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호

허호

mjmedi@http://


지노 프란체스카띠

연락처 : 02-539-6601
영업시간 : 11:30~22:30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동 149-30

허호's 코멘트 : 지노 프란체스카띠는 이화여대 후문과 삼성동 먹자 골목 두군데에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전 삼성도만 가봤는데 이대쪽이 훨씬 이쁘다고 하더군요. 하지만 이쪽도 꽤 이쁩니다. 생각외로 조용하구요. 주말이나 이런데 가셔도 괜찮을 곳입니다. 그리고 이곳은 이미 꽃게 파스타로 꽤나 유명한 곳입니다.

코스 요리에는 꽃개 반만 들어가는 따로 단품 꽃게 파스타를 시키시면 제대로 꽃게가 머리부터 파스타와 함께 나옵니다. 또 한가지 이곳의 스테이크는 오버 쿡 되지 않고 아주 제대로 나옵니다. 거기다 부드럽기도 하죠. 가니쉬가 좀 빈약한 듯 하지만 생각외로 불맛을 느낄 수 있고 부드러운 고기맛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여튼 음식 전체적으로 괜찮은 편이고 서빙도 상당히 좋습니다. 거기다 인테리어도 훌륭하죠. 이번에 갔더니 팝아트 타입의 예술작품을 걸어놨던데 일종의 오픈 갤러리 개념을 도입했다고 하더군요. 전에는 그냥 프린팅 된 명화를 걸어두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이번엔 작가분의 작품을 제대로 음악도 주로 클래식 위주로 선곡해서 들려주는 편입니다. 음식도 클래식하게 인테리어나 음악도 클래식하게 분위기 좋고 맛 좋고 가격도 생각외로 쎄지 않습니다.

사실 이 정도 음식을 강남에서 먹는다면 지갑이 얇아질 것을 각오해야 합니다만 아주 센 가격은 아닙니다. 강북지역의 괜찮은 레스토랑과 비슷하거나 맛과 분위기등을 고려하면 오히려 저렴하다고 해야할 듯 하네요. 꽃게 파스타가 생각나거나 혹은 스테이크 먹고 싶을때 가보는 곳이긴 한데 최근에는 가본적이 드물어서 안 갔더니 주인장이 바뀌셨더군요 다만 주방은 같은 것 같고 주인장분도 동생분이 하던걸 받아서 한다고 하더군요. 아마 기본적인 셋팅은 같은 것 같습니다. 보통 주인이 바뀌면 맛이 바뀌는 법인데 안 바뀐 것을 보아서는요 ^^ 한번쯤 꼭 가보시라고 추천하고픈 곳이네요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