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책 -「3無 허리디스크 혁명」
상태바
새책 -「3無 허리디스크 혁명」
  • 승인 2012.08.30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슬기 기자

김슬기 기자

seul@http://


수술하지 않고도 디스크 완치된다

자생한방병원 척추디스크센터 저,
느낌이있는책 刊

최근 비수술 디스크 치료법을 표방하는 병원들이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는 가운데, 수술이 대세이던 20여 년 전부터 비수술 완치 사례로 디스크 치료법의 우수성을 보여주고 있는 척추전문 자생한방병원이 올바른 비수술 치료의 길라잡이가 돼 줄 「3無 허리디스크혁명」을 출간했다.

이 책은 280여 명의 의료진이 연간 90만 회 이상 허리디스크, 목디스크, 퇴행성디스크 등 온갖 종류의 척추 질환을 치료하고 연구해온 노력의 결과로 ‘수술없이, 진통제 없이, 스테로이드제 없이’ 손상된 뼈와 신경을 재생시켜 인체의 자생력을 키워줌으로써 척추 질환의 근본 원인을 치료하는 비수술 노하우를 담았다.  

특히 연간 90만 회의 임상경험과 SCI급 논문을 통해 입증된 비수술 치료법에 대해 의학적 지식이 전무한 일반인들도 이해하기 쉽도록 설명되어 있는 것이 강점이다. 뼈와 신경을 재생하는 효능이 입증된 추나수기요법, 염증과 통증을 없애는 봉침 등의 효과가 과학적 근거와 더불어 상세히 정리되어 있다.

1장은 자생한방병원의 치료로 성공적으로 완치된 다양한 환자사례를 보여주며, 2·3·4장은 허리디스크, 퇴행성 디스크 등 여러가지 척추 질환의 원인과 치료법을 보여준다. 5장은 인체 스스로 낫게 하는 힘인 ‘자생력’을 키울 수 있도록 척추 질환을 예방할 수 있는 생활요법과 식이요법 등을 제시한다.
이와 함께 부록으로 허리디스크·퇴행성 디스크 환자를 위한 스트레칭, 주부를 위한 척추 운동, 시간 날 때마다 할 수 있는 척추 튼튼 스트레칭, 척추를 곧고 튼튼하게 만들어주는 운동 등 누구나 쉽게 틈틈이 따라하며 척추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운동방법이 실렸다. <값 1만 3천 원>

김슬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