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협, 제2기 ‘병원 CS 리더 양성 기본과정’ 운영
상태바
병협, 제2기 ‘병원 CS 리더 양성 기본과정’ 운영
  • 승인 2015.09.09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애자 기자

박애자 기자

aj2214@http://


10월 6일부터 2박 3일간 진행…의료현장 특성 반영된 체계적·단계적 교육 마련

[민족의학신문=박애자 기자] 대한병원협회(회장 박상근)가 내달 6일부터 2박 3일간 대웅경영개발원에서 ‘병원 CS 리더 양성 기본과정’을 개최한다.

병원협회는 CS 전문 인력 양성을 목표로 올해 상반기에 이어 제2기 기본과정을 마련했으며, 체계적인 CS 교과목 습득에서부터 시범강의를 통한 CS 전달까지 체득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1일차 교육에서는 기본역량 모듈을 통한 ▲CS 강사의 역할과 자세, ▲전문강사의 Image Making, ▲전문가로서 알아야할 비즈니스 매너에 대해 살펴본다.

2일차에는 서비스역량 모듈을 통한 ▲CS 강의를 위한 DISC 행동유형 분석, ▲MOT 분석 및 이해, ▲불만고객응대기법 등 전문지식 소개 및 현장스킬에 대한 실습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마지막 3일차 교육에서는 강의역량 분야 모듈을 통해 의료현장에서 주로 요구되는 실제 강의 주제를 가지고 실습을 통한 개인별 맞춤 강의가 진행된다.

강연자 및 세부 프로그램은 대한병원협회 홈페이지(www.kha.or.kr)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며, 신청은 29일까지 병협 교육신청사이트(http://edu.kha.or.kr)를 통해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