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한, ‘2020 대한민국 베스트 신상품 대상’ 수상
상태바
더한, ‘2020 대한민국 베스트 신상품 대상’ 수상
  • 승인 2020.02.11 1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춘호 기자

김춘호 기자

what@mjmedi.com


한의사가 체질과 상황에 맞게 건기식 추천…남성활력 건강식품 출시 예정

[민족의학신문=김춘호 기자] 연구개발 중심의 한의약 기업 씨와이가 자사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더한‘2020 대한민국 베스트 신상품 대상에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2020 대한민국 신제품 브랜드 대상은 한국일보가 주관하고 한국경제연구원과 한국브랜드협회가후원하며, 상품의 선도성 및 시장성 등을 바탕으로 새로운 시장의 변화나 트렌드를 이끄는 참신한 브랜드를 대상으로 시행되고 있다.

씨와이는 기존의 건식브랜드와는 다르게 한의원 채널 전용 브랜드인 더한을 내놓았다. 한의사가 소비자에게 최적화된 맞춤형 상담을 진행 후 제품을 판매하여, 자신의 체질과 상황에 맞는 건강식품을 추천받을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지난 7월 출시된 5종의 더한건강식품 중 생활활력[]홍삼 품은 아미노산은 젤리타입의 아미노산 제품으로 현재(210일 기준)까지 약 22만여개가 판매됐다. 또한 체지방감소[]가르시니아1차 발주분 완판을 달성했다. 현재는 오자와 호로파 등을 원료로 한 남성활력 건강식품인 활력증진[]청춘소환이라는 제품을 개발중에 있으며, 곧 새롭게 시장에 선보일 계획이다.

씨와이 윤영희 대표는 한의사가 연구개발한 더한은 무너지기 쉬운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하여 건강밸런스를 돕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으로 식약처 인정기능성분에 전통 소재의 부원료를 함유하였으며, 국내 유수의 GMP시설의 제조사를 엄선하여 제조한다앞으로 더한을 통해 소비자들이 무분별하게 건강식품을 구매하는 것이 아닌 한의사의 전문적인 추천을 통해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건강식품을 고를 수 있도록 돕는 가교의 역할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