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와이, 눈건강 지켜주는 아이필굿 루테인 출시
상태바
씨와이, 눈건강 지켜주는 아이필굿 루테인 출시
  • 승인 2020.04.28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춘호 기자

김춘호 기자

what@mjmedi.com


결명자 및 아로니아농축분말 등 8종의 부원료 더해져

[민족의학신문=김춘호 기자] 씨와이(대표 서영석)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더한이 눈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눈건강[] 아이필굿 루테인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루테인은 몸속에서 스스로 합성되지 않아 식품 혹은 건강기능식품 형태로 섭취가 필요한데 이번에 출시한 아이필굿 루테인에는 황반색소 밀도를 유지하여 눈 건강에 도움을 준다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마리골드꽃추출물(루테인) 20mg이 함유, 최대 1일 섭취 권장량이 함유되어 있다.

또한 한의학에서 눈을 밝게 해주는 씨앗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시력저하에 주로 쓰이는 결명자와 안토시아닌이 풍부해 눈의 피로개선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진 아로니아농축분말’, ’블루베리농축분말’, ‘빌베리추출물8종의 엄선된 부원료를 더했다.

특히 더한 아이필굿 루테인은 기존에는 흔치 않던 분말형태 타입으로 섭취가 쉽고 휴대가 용이하여 전자기기 활용으로 목, 어깨가 뻐근하고 눈이 피곤한 직장인과 학생 등의 눈 건강 유지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서영석 대표는 미세먼지와 황사, 스마트 기기의 잦은 사용으로 눈 건강 관리가 점점 중요해지고 있다. 아이필굿 루테인은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마리골드꽃추출물(루테인)뿐 아니라 부원료인 결명자추출분말, 아로니아농축분말, 블루베리농축분말의 함량을 높여 만들어진 건강기능식품이다. 앞으로도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간편하고 건강지향적인 기능성 식품들을 계속해 선보이겠다라고 밝혔다.

아이필굿 루테인 출시와 함께 한판 홈페이지(http://www.1pan.co.kr)에서는 행복에 건강을 더한 가정의 달 감사기획전이 진행된다. 기획전 기간 동안 아이필굿 루테인 선물세트(3개 구성)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가정의 달 감사기획전은 428()부터 529()까지 진행되며, ‘더한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한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