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의학회-8개 쇼핑몰, 학술대회 참가자에 5% 할인 mou 체결
상태바
한의학회-8개 쇼핑몰, 학술대회 참가자에 5% 할인 mou 체결
  • 승인 2020.09.21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숙현 기자

박숙현 기자

sh8789@mjmedi.com


한의학회-8개 온라인 쇼핑몰, 학술대회 참가자에 5% 할인 mou 체결

[민족의학신문=박숙현 기자] 전국한의학학술대회 참가자 전원에게 한의학회와 mou를 체결한 8개 한의계 온라인 쇼핑몰의 할인 또는 적립 쿠폰을 제공하기로 했다.

대한한의학회(회장 최도영)는 지난 18일 한의학회 회의실에서 8개 한의계 온라인 쇼핑몰 업체와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날 업무협약식에는 한의학회 최도영 회장을 비롯해 ▲(주)한의 ▲세진메디칼약품 ▲허브원 ▲안진팜메디 ▲이메디샵 ▲대중메디팜 ▲케이엠솔루션 ▲한케어 등 8개 온라인 쇼핑몰 관계자들을 비롯해 학술대상 후원사인 동방메디컬 이효행 대표, 학술대회 운영사인 한의플래닛 김현호 대표 등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학술대회를 온라인으로 전환하는 등 활동에 제한을 받는 상황에서 ‘2020 온라인 전국한의학학술대회’의 성공적인 개최와 한의사회원의 학술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업무협약서에 사인을 하고 있는 김봉수 안진팜메디 사장(좌측)과 최도영 한의학회장(우측)

이에 따라 업체 대표들은 학술대회 참여 회원 전원에게 각 쇼핑몰 자체 5% 할인(적립)쿠폰을 제공하게 된다. 쿠폰은 오는 10월부터 12월까지 사용가능할 것으로 알려졌으며, 회원들에게 학술대회 이수증을 배포할 때 쿠폰북을 동봉할 예정이다.

또한 이날 행사에서는 코로나19 극복 희망 릴레이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민과 의료진에게 응원의 문구를 손글씨로 적어 SNS 등 온라인에 게시하고 다음 참가자를 지목하는 방식이다.

이를 위해 최도영 회장은 이날 행사에 참석한 업체 관계자들과 함께 #이겨내자코로나19 #함께하자우리모두 #힘내라대한민국 #힘내라한의학 등의 문구가 적혀있는 피켓을 들고 기념사진을 찍었다. 그리고 이날 참가 업체 및 한의학회 분과학회들을 릴레이 대상으로 지목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