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M침, ”역경 이겨낸 원장님 응원합니다“…겨울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상태바
KM침, ”역경 이겨낸 원장님 응원합니다“…겨울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 승인 2020.12.07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춘호 기자

김춘호 기자

what@mjmedi.com


기존 패키지 변경해 겨울 분위기 선보여…제품 구매 시 추가 사은품 증정 등

[민족의학신문=김춘호 기자] 일회용 침을 제조하는 KMS가 코로나로 인해 지친 한의사들을 위해 겨울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였다.

KMS(대표 김철휘)가 출시한 리미티드 에디션은 겨울철 시즌 상품으로 기존 패키지를 변경해 겨울 분위기의 패키지로 한정수량 공급한다. 이를 위해 포장박스의 상단에는 눈을 연상시키는 흰색 배경에 붉은색 크리스마스트리를 인쇄했고, 앞쪽 면에는 붉은색 배경에 크리스마스트리 이미지를 삽입했다.

또한 스프링타입의 신규 사이즈도 출시했다. 사이즈는 총 6가지로 0.16mm×15mm 0.16mm×30mm 0.18mm×15mm 0.18mm×30mm 0.40mm×50mm 0.40mm×60mm이다.

이번 한정수량으로 공급하는 ‘KM침 겨울 리미티드 에디션제품구매시 추가로 사은품 증정 행사도 진행된다.

KMS 관계자는 코로나로인해 그 어느 때보다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한의원 원장님을 생각하며 새로운 변화로 잠시나마 일상에 지치진 이들에게 소소한 감동을 드리고자 기획했다“올 한해도 KM침을 사랑해 주셔서 감사드리고 KM침 시즌 제품이 지치신 마음을 달래는 빛이 되길 소망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