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명대, 충북K-한방 정밀의료 국제포럼 온라인 청중 참여단 모집
상태바
세명대, 충북K-한방 정밀의료 국제포럼 온라인 청중 참여단 모집
  • 승인 2021.04.19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춘호 기자

김춘호 기자

what@mjmedi.com


한방, 정밀의료, 빅데이터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
◇세명대 한의학관.
◇세명대 한의학관.

[민족의학신문=김춘호 기자] 세명대학교(총장직무대행 권동현) 한방정밀의료‧의료기기사업단이 오는 28일에 진행되는 ‘충북 K-한방 정밀의료 국제포럼’의 온라인 청중 참여단을 모집한다.

신청 자격은 한방, 정밀의료, 빅데이터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국적, 연령, 직업, 성별에 제한이 없다. 모집 기간은 오는 20일까지이며, 온라인 사전 등록을 통해 총 300명 내외를 선발한다.

온라인 청중단은 개회식, 국내외 유명 연사들의 강연과 종합 토론에 참여하게 되는 특전을 받을 수 있다. 또 모바일 기프티콘 선물이 증정되며, 세명대 재학생에게는 참여 활동 기준에 따른 교내장학금 포인트도 지급된다.

사전 신청은 ‘충북K-한방 정밀의료 국제 포럼’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 www.cbkforum.com에서 등록할 수 있다.

‘충북 K-한방 정밀의료 국제포럼’은 충북 특화분야인 바이오 헬스산업 중 한방 정밀의료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국내외 한의약・바이오 헬스・정밀의료 전문가, 온라인 청중 참여단과 함께 한방 정밀의료 산업 발전에 대한 사항을 논의하는 자리다. 충청북도와 충북바이오 헬스산업혁신센터가 주최하고 세명대 한방정밀의료‧의료기기 사업단과 한국교통대학교 정밀의료‧의료기기사업단이 주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