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의학연, 공공기관 네트워크 청렴캠페인 개최
상태바
한의학연, 공공기관 네트워크 청렴캠페인 개최
  • 승인 2021.09.29 14:0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춘호 기자

김춘호 기자

what@mjmedi.com


대덕연구단지에서 한의학연 등 12개 공공기관 함께 청렴의지 다져

[민족의학신문=김춘호 기자] 한국한의학연구원(원장 이진용, 이하 한의학연)은 29일 점심시간을 활용, 대전광역시 유성구 연구단지 네거리에서 11개 기관과 합동으로 청탁금지법, 갑질근절, 이해충돌방지법, 공익·부패신고 홍보 캠페인을 벌였다.

대전·서울·대구·충북 12개 공공기관은 청탁금지법 등 부패행위 근절과 청렴사회 조성에 대한 시민 공감대 형성을 위해 네트워크 캠페인을 마련했다.

시민을 대상으로 청탁금지법, 갑질근절, 이해충돌방지법, 공익신고 등에 관한 안내 책자와 방역마스크, 소독물티슈 등 코로나19 방역물품을 나눠줬다.

이번 합동 캠페인은 ▲한의학연, ▲한국연구재단, ▲한국원자력연구원, ▲한국원자력안전기술원, ▲한국표준과학연구원, ▲국가수리과학연구소, ▲대전테크노파크, ▲한국전자통신연구원,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이상 대전), ▲한국과학창의재단(서울), ▲한국산업단지공단(대구),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충북) 총 12개 공공기관이 참여했다.

앞으로도 한의학연 등 대전·서울·대구·충북 12개 공공기관은 다양한 청렴활동과 정책을 이행하며 지역사회 청렴문화 확산에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이진용 원장은 “공공기관 간 긴밀한 협력으로 정부의 청렴정책과 반부패 종합계획에 발맞추고 지역 청렴문화 정착을 위해 힘 쏟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한의학연은 오는 30일에 전 직원 자체 투표를 통해 구성원 중 청렴홍보대사를 선정 및 위촉하고, 청렴문화 확산 분위기를 계속 이어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박태인 2021-09-29 15:52:03
공강기관 네트워크 캠페인을 개최하시다니 정말 봉사심이 뛰어나신것같아요 저도 본받고싶습니다. 남을 돕는다는 일념으로 하시다니 good!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