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 여러분, 제천에서 한의학 건강관리체험 하고 가세요"
상태바
"공무원 여러분, 제천에서 한의학 건강관리체험 하고 가세요"
  • 승인 2022.04.15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숙현 기자

박숙현 기자

sh8789@mjmedi.com


제천한방바이오진흥재단, ‘제천한방힐링아카데미’ 운영

 

[민족의학신문=박숙현 기자] 전국 공무원과 공공기관 직원들에게 한의학을 활용한 건강관리체험과 역사체험 등을 제공하는 ‘제천한방힐링아카데미’가 운영된다.

제천한방바이오진흥재단(이사장 유영화)은 전국 공무원 및 공공기관 직원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2022제천한방힐링아카데미’가 지난 13일부터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올해 힐링아카데미에서는 교육생의 건강을 위한 ▲한의 건강관리체험 ▲한방족욕 및 한방면역강화 발마사지 ▲금수산 웃음 치유 숲 테라피 등의 다양한 한의·힐링 체험과 더불어 청풍호반 케이블카, 의림지 역사 힐링 투어, 청풍 자드락길 트래킹, 옥순봉 출렁다리 등의 주요 관광지 탐방을 진행한다.

또한 교육생들의 제천 전통시장 장보기 체험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재단 관계자는 “비록 현재는 소수인원을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하지만,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전 해제시 1개 기수당 40명으로 교육인원을 확대해 올해 1000명 이상의 교육 수료를 목표로 하고 있다”며 “참가 교육생 누구나 만족할 만한 감동의 맞춤형 프로그램을 통해 중부권을 대표하는 힐링아카데미로 거듭날 수 있도록 열정을 가지고 운영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힐링아카데미와 관련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제천한방바이오진흥재단 사업운영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