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북구 보건소, 한의사 임용 공개 모집
상태바
울산 북구 보건소, 한의사 임용 공개 모집
  • 승인 2022.05.23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숙현 기자

박숙현 기자

sh8789@mjmedi.com


2년 임기 주 35시간 근무…한의약공공보건사업 및 감염병 대응 업무

[민족의학신문=박숙현 기자] 울산광역시 북구 보건소는 한의약공공보건사업 등을 수행할 한의사 임용 공고를 내고, 오는 30일부터 내달 2일까지 접수받는다고 밝혔다.

이번 임용은 2년간 업무를 수행하는 지방시간선택제임기제 가급 1명을 모집한다. 구체적으로는 ▲한방진료 및 상담 ▲통증관리 및 침시술, 한방과집제 처방 ▲생애주기별 한의약건강증진사업 등 한의약공공보건사업과 ‘재난 및 안전관리 기본법 시행령’에 따른 보건의료사고 및 감염병 재난에 관한 대응 업무 등을 수행하게 된다.

근무 시간은 1일 7시간, 주 35시간인 시간선택제임기제다. 세부 근무시간은 채용 후 부서와 협의 가능하다. 보수는 5급 상당으로 받는다.

자격 요건은 20세 이상으로,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하거나 면제받아야 한다. 한의학과 박사학위를 취득한 사람, 석사학위 취득 후 1년 이상 실무경력이 있는 사람, 학사학위 취득 후 3년 이상 실무경력이 있는 사람 중 하나다.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및 면접 일시와 장소 공고는 오는 6월 9일 북구 홈페이지에 게재될 예정이며, 면접시험은 오는 6월 14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에 따라 최종 합격자는 오는 6월 21일로 계획되어 있다.

이외에 자세한 사항은 울산 북구청 총무과 인사담당 또는 보건행정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