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적한의학회, ‘난치성 질환의 융합의학적 접근’ 주제 온라인 학술대회
상태바
담적한의학회, ‘난치성 질환의 융합의학적 접근’ 주제 온라인 학술대회
  • 승인 2022.10.31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춘호 기자

김춘호 기자

mjmedi@mjmedi.com


11월 21일부터 12월 5일 하베스트서 진행…공황장애와 담적 등 4개 강의

 

[민족의학신문=김춘호 기자] 대한담적한의학회(학회장:최서형)가 ‘난치성 질환의 한·양방 융합의학적 접근’을 주제로 온라인 정기학술대회를 개최한다. 

담적한의학회는 11월 21일부터 12월 5일까지 하베스트(www.havest.kr) 플랫폼을 통해 아침 9시부터 저녁 11시 30분까지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이번 학술대회의 주제 및 강의내용을 살펴보면 ▲공황장애와 담적(허봉수 학회 이사 및 전문의), 위식도 역류질환과 담적(노현민 학회 이사 및 전문의) ▲인지장애 한의진료, 근거기반 융합의학적 접근(권승원 경희대 교수) ▲생활체육인 진료를 위해 필요한 운동생리학 및 영양학(김창업 가천대 교수) ▲담적증후군의 과학적 연구(양승돈 박사 우제융합의학연구소 소장) 순으로 진행된다. 

이번 학술대회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하베스트(www.havest.kr)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참가대상자는 대한담적한의학회 회원 및 한의사, 전공의, 공보의 및 한의대생이며 4개 강좌를 모두 수강 시 보수교육 2평점을 부여 받을 수 있다. 

대한담적한의학회는 지난 2020년 3월에 대한한의학회 정식학회로 인준을 받았고 올해로 6번째 정기학술대회를 온라인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250명의 회원을 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