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의약진흥원, 뉴욕 타임스퀘어에 ‘한의약 가치’ 알리다
상태바
한의약진흥원, 뉴욕 타임스퀘어에 ‘한의약 가치’ 알리다
  • 승인 2022.11.16 1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숙현 기자

박숙현 기자

sh8789@mjmedi.com


나스닥 빌딩 전광판에 ‘Experience all about Korean Medicine’ 송출

[민족의학신문=박숙현 기자] 뉴욕 타임스퀘어의 대형 전광판에 한국 한의약의 가치를 알리는 영상이 송출됐다.

한국한의약진흥원(원장 정창현)은 미국 현지 시간으로 지난 11일 뉴욕 타임스퀘어 나스닥 빌딩 전광판에 한의약의 가치를 담은 홍보 영상을 상영했다고 16일 밝혔다.

한의약 홍보 영상은 이날 낮 12시 30분부터 15분간 뉴욕 한복판에 있는 초대형 나스닥 전광판에 송출됐다.

이는 ‘Experience all about Korean Medicine(한의약의 모든 것을 경험하세요)’라는 주제로 전 세계인 누구나 쉽고 재밌게 한의약을 즐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한의약의 가치와 역할을 현대인의 일상 속에서 친근하게 표현했으며, 최신 트렌드인 SNS 라이브 콘셉트로 영상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한국을 방문한 해외 관광객들이 한국의 유명한 관광지를 둘러보는 것뿐 아니라 약초족욕, 한방치료 등 한의약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한의약 홍보 영상은 한국한의약진흥원의 한의약 세계화 홈페이지와 유튜브, 페이스북 등 소셜미디어 채널에 게시되어 한의약에 관심있는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또한, 한의약 홍보 영상을 더 많은 세계인과 공유하고자 오는 20일까지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국인도 참여할 수 있으며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한의약 홍보 영상을 개인 소셜미디어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참여 방법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창현 원장은 “현대 한의약은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나날이 발전하고 있다”라며 “한국 문화에 관심이 높은 세계인들이 이번 홍보 영상을 통해 한의약에도 한 발짝 다가서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