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한의대, 한의학과 졸업생 모여 ‘홈커밍데이' 개최
상태바
대구한의대, 한의학과 졸업생 모여 ‘홈커밍데이' 개최
  • 승인 2023.04.10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숙현 기자

박숙현 기자

sh8789@mjmedi.com


김부진 대표-백선재 원장-차언명 원장-6기 졸업생 등 발전기금 전달

[민족의학신문=박숙현 기자] 대구한의대 한의학과가 홈커밍데이 행사를 개최하며 학교의 역사를 돌아보고, 졸업생들이 모여 유대감을 형성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 한의학과는 지난 9일 삼성캠퍼스 복지관(6호관) 401호에서 한의학과 홈커밍데이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한의학과 졸업생 200여명이 참석하여 ▲행사개식 ▲환영사(총장) ▲격려사(명예총장) ▲축사(총동창회장, 한의학과 동창회장, 한의사협회장) ▲인사말(한의학과 학생대표) ▲축하공연 ▲대학 홍보동영상 ▲초청특강(설립자) ▲감사패수여 ▲대구한방병원이전계획 설명 ▲발전기금 전달식 ▲단체사진 ▲캠퍼스투어(역사관과 박물관, 한의학과 강의실, MRC(선도연구센터사업) 등 순으로 진행되었다.

현재 한의과대학 학생들의 생활모습을 학생회장이 사진과 함께 소개하고, 설립자인 변정환 명예총장이 한의학 특강을 실시하는 등 재학생과 졸업생을 잇는 행사가 이루어졌다. 또한 재학생들은 사물놀이와 통기타 음악, 힙합음악 공연을 하며 졸업생들의 홈커밍 행사를 축하해주었다. 또한 대구한의대학교의 발전과 역사를 살펴보는 캠퍼스투어도 실시했다.

이날 발전기금은 ▲코리아향진원 김부진 대표 ▲선재한의원 백선재 원장 ▲광명 차 한의원 차언명 원장 ▲한의학과 6기 졸업생 등이 모교 발전과 후배들의 장학금 적립을 위해 발전기금을 기부했다.

변창훈 총장은 “한의학과 동창회 임원진을 비롯한 동문 여러분들의 모교를 위한 애정과 지원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더욱 더 노력하여 지역을 선도하고 우리나라와 세계가 필요로 하는 우수한 한의학 인재를 양성하는 대학으로 계속 발전시켜 나가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