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나들이 추천명소] 허브아일랜드
상태바
[봄나들이 추천명소] 허브아일랜드
  • 승인 2006.03.17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ebmaster@http://


□ 상쾌한 허브향 가득 포천 허브아일랜드 □

허브향 가득한 허브농원 포천 허브아일랜드는 1만여 평의 부지에 2천 종에 달하는 허브가 조성돼 있다.
각종 허브제품을 판매하는 허브매장, 한겨울에도 허브가 자라고 있는 허브하우스, 허브카페, 허브정원 등 허브와 관련한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조용한 산하에 자리잡은 허브아일랜드는 잔잔히 흐르는 음악과 향긋한 허브의 향으로 가득한 곳이다.

1, 2층으로 나뉘어져 있는 허브매장에는 허브와 관련한 다양한 제품으로 가득하다. 100여 가지 제각기 다른 향을 뽐내는 허브들이 가득한 식물원은 여러가지 종류의 허브식물들을 관람하고 구입할 수 있는 곳이다.
허브를 첨가한 각종 음료와 허브로 꾸며진 아기자기한 허브카페도 있다. 또 허브정원은 여러 종류의 동물과 허브를 함께 만날 수 있는 공간이다.

허브아일랜드의 전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허브산책로는 꼭대기에 있는 팔각정에서 시원하고 맑은 공기와 허브향기를 맡을 수 있고 산에서 자생하는 허브들을 감상하면서 향기있는 산책을 즐길 수 있다.
매일 신선하고 부드러운 허브빵을 구워내고 있는 허브빵가게는 맛있는 향기로 유혹한다.

그밖에 허브관련 서적, 치료음악, 허브향초, 향기인형 등의 생활소품이 가득한 허브책가게와 아로마테라피 체험실, 허브레스토랑 등이 있다.
이 곳의 별미로는 허브 비빔밥이 유명한데, 각종 새싹과 꽃잎 10종류를 넣고 비벼 먹는 그 맛이 특별하다.
주변관광지로는 산정호수, 신북온천, 백운계곡, 광릉수목원 등이 있다.

◆가는 방법 : 의정부-43번 포천, 철원방향 국도-포천삼거리에서 좌회전-시외버스터미널-사거리에서 좌회전-하심곡-사거리에서 344번 지방도로쪽으로 좌회전-삼정초등학교

◆문의 : 031)535-649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