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의사과학자모임, 한의사과학자 연구환경 실태 등 공유한다
상태바
한의사과학자모임, 한의사과학자 연구환경 실태 등 공유한다
  • 승인 2024.01.31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숙현 기자

박숙현 기자

sh8789@mjmedi.com


한의사과학자 학술대회 개최…참가비 예약금 1만 원

[민족의학신문=박숙현 기자] 한의사과학자모임(대표 장동엽)은 오는 2월 17일 워크토크 선릉점에서 한의사과학자의 연구 현황을 주제로 한 학술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학술대회는 한의사과학자모임이 주관하고 철인28호장학기금과 한의정보협동조합의 후원으로 진행된다.

구체적으로는 ▲한의사과학자 양성을 위한 한의학과 대학원 재학생의 교육 및 연구 환경 실태조사와 제언(경희대 김명선) ▲The Weighty Connection: Role of Mechanical Stress on Plantar Acral Melanoma(KAIST 김현석) ▲The change in intrinsic excitability of cerebellar Purkinje cell during fear memory process(서울의대 이재건) ▲나에게 맞는 거대언어모델 활용하기: 한의사 국가고시에 GPT-4 적용하기(가천대 윤태림) 등의 발표가 이어질 예정이다.

한의사과학자 연구 현황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다. 단, 예약부도 방지를 위해 예약금 1만원을 지불해야 하며, 행사 참석 시 예약금은 전액 환불된다.

행사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https://forms.gle/t8Fq3sutqDK74M877 로 신청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