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객원 한방 심리치료사 구직
icon 한방심리
icon 2010-11-09 13:25:57  |   icon 조회: 13865
첨부파일 : -
객원 한방 심리치료사 구직



심리상담 및 심리처방과 엑서사이즈, 심리교정지도 및 최면NLP 프렉티셔너입니다.
심리분야는 한방에 적용하기 가장 용이한 분야이며, 효과적인 임상 결과를 얻을수 있는 진료분야라고 할 수 있습니다.



홧병이나 감정클리닉, 수험생 지구력, 아동 청소년 성격 습관교정, 각종 관계스트레스, 트라우마제거 등 기존에도 얼마든지 탕제를 적용해왔던 분야이기도 합니다.

양방에 비해 이런 분야는 한방적 관점과 접근이 큰 장접입니다. 사실 양방에서 손을 쓰고 있지 못하는 분야로 머물러 있는데, 한방은 보다 탄력적이며, 원인적 접근이 가능합니다.



심리적 접근의 환자 어프로치와 분석, 심리적 트리트먼트와 병행하여 한방의 탕제를 결합한 임상 프로세스는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한방심리분야 진료확대 및 한방 성격 감정클리닉 개설에 관심 있는 현 개원 한의원 원장님들은 연락 바랍니다.



한의원 내에 한방심리클리닉 프로그램 안내문 고지와 원장님들 상담시 심리분야 적용 필요성 있는 경우 예약받으셨다가 심리전문가(한의원의 객원스탭 또는 코-프랙티셔너)가 매주 한차례씩 정해진 시간에 방문하여 원내 상담 및 프로그램 진행하도록 하면 됩니다.



적절한 쉐어 및 충분한 윈윈 가능하리라고 봅니다.



한방 한가지로만 진료 프로세스를 구성하기는 마땅치 않았던 분야에 대한 보다 적극적이고 효과적인 진료과목 확대가 가능하며, 어느정도 케이스가 쌓이면 원장님 혼자서 한방 독자 진료가 모두 가능해 집니다.



한방심리는 특히 한방정신과 분야에 관심 있으신 원장님들과, 평소 사상의학이나 장부학(내부장기) 골상학(얼굴 생김새와 용모 및 골격과 체형)에 관심 있는 원장님들이 개설하기 적합한 분야입니다.



양방과는 달리 한방은 이미 도구와 해법을 가지고 있는것이 어드밴티지입니다. 이 어드밴티지를 잘 살리고 있지 못할 뿐, 관점만 잘 찾아 접목하면 진료분야 확대, 환자 만족, 경영 안정을 동시에 확보할 수 있습니다.



문의 010-5022-8805
2010-11-09 13:25:57
218.144.143.24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