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 충남 덕산스파캐슬
상태바
[레저] 충남 덕산스파캐슬
  • 승인 2007.01.12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ebmaster@http://


온천수로 유일하게 충남문화재자료 제 19호로 지정된 덕산온천(충남 예산군 덕산면 사동리), 동국여지승람, 세종실록지리지 등 사료에서 온천역사 500년을 확인할 수 있는 곳으로 꼽히고 있다.
1917년 처음으로 탕을 이용한 온천으로 개장됐고, 물은 게르마늄 성분이 함유된 45℃ 이상의 천연 중탄산나트륨 온천수이다.

유명세만큼이나 온천지구내에는 온천장 7개소와 관광호텔 2곳, 일반호텔 1곳 등 50여개의 숙박업소 및 편의시설들이 개발돼 있다.
주변의 둘러볼 곳으로는 한국고건축박물관, 수덕사, 추사고택, 해미읍성, 서산마애삼존불상 등이 있다. 조금 더 시간을 들여 서해 간월도로 겨울바다를 구경하는 추억을 만들 수도 있다.

2005년 7월 개장한 스파캐슬은 국내 최초의 스파리조트. 이곳의 대표적인 휴양시설은 천천향이다.
회사측에 따르면 천천향은 대체의학을 접목해 특화된 프로그램과 고급화된 시설을 특징으로 한다. 수치료 중심의 유럽스파·마사지 중심의 동남아스파, 입욕중심의 일본스파, 레저 중심의 미주스파, 찜질중심의 한국스파 등의 컨텐츠를 즐길 수 있다는 설명이다.

예를 들어, 천천향에 설치된 유럽식 수(水)치료 시스템인 바데풀은 26종류의 수압마사지 시설로 부위별 뭉친 근육을 풀어준다.
회원제로 이용되는 숙박동을 비롯, 이외의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사우나 1만원, 사우나+스파 4만8천원.

◇홈페이지 : www.m-castle.co.kr
◇문의 : 041)330-80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