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한의사회, 산청 동의보감촌 방문
상태바
서울시한의사회, 산청 동의보감촌 방문
  • 승인 2013.03.28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슬기 기자

김슬기 기자

seul@http://


산청엑스포 개최 적극 도울 것

서울시 한의사회가 오는 4월 새 집행부 출범을 앞두고 엑스포가 열리는 산청 동의보감촌을 찾아 엑스포의 성공을 적극 돕기로 약속했다.

 

 


이번 방문은 서울시 한의사회가 오는 9월 열리는 산청 엑스포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현장을 방문하기 위해 마련됐다.

 

◇산청엑스포조직위의 초청으로 산청을 찾은 서울시한의사회 회원들이 지난 24일 동의보감촌을 방문해 문화해설사의 안내에 따라 가야의 마지막 왕 구형왕릉을 둘러보고 있다.

2013산청세계전통의약엑스포 조직위원회(위원장 홍준표)의 안내에 따라 서울시한의사회 회원 30여 명은 산청 방문 및 동의보감촌과 구형왕릉· 단속사지· 남사예담촌· 성철스님 생가 겁외사 등 산청관광지를 탐방했으며, 세미나 참석 및 엑스포 준비사항을 듣는 등 산청엑스포의 발전방향에 대해 활발한 논의가 진행됐다.

이날 한방약초연구소에서 마련된 세미나에서 최 집행위원장은 “정말 귀한 분들을 모셔 영광이다. 지리산 힐링 기운을 만끽하시면서 서울이 결코 원거리가 아니라는 점을 서울시한의사회 임원들이 널리 알려주시리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박혁수 서울시한의사회 회장은 “서울에서 내려와 보니 서울~산청은 결코 먼 거리가 아니라는 걸 알았다”며 “산청에서의 하룻밤 덕분에 청정 산청의 기운을 충분히 체험한 만큼 우리 한의사부터 산청을 찾도록 알리겠다”고 말했다.

김슬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