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증진개발원, 보건복지행정타운 공기관들과 청렴실천 결의
상태바
건강증진개발원, 보건복지행정타운 공기관들과 청렴실천 결의
  • 승인 2022.09.23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숙현 기자

박숙현 기자

sh8789@mjmedi.com


“청렴 조직 문화로 신뢰받는 기관 거듭날 것”

 

[민족의학신문=박숙현 기자] 건강증진개발원이 보건복지행정타운 공공기관들과 청렴 실천을 약속했다.

한국건강증진개발원(원장 조현장)은 지난 22일 본원에서 ‘청렴·반부패협의체’를 통해‘청렴실천결의식’을 개최하고, 보건복지행정타운 내 공공기관과 함께 청렴문화 확산에 앞장선다.

건강증진개발원은 지난 7월부터 보건복지행정타운 입주기관들과 함께 ‘청렴·반부패협의체’를 구성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청렴·감사 업무의 발전을 위해 상호협력하고 있다.

이번 결의식은 기관의 청렴도를 높이고 공정하고 투명한 사회 조성을 위한 다짐을 결의하는 의미에서 마련하였으며, 기관의 핵심가치 중‘전문과 신뢰’실현을 위해 기획되었다.

청렴실천결의식은 보건복지행정타운 내 공공기관장들의 결의문 선서와 청렴릴레이 활동으로 진행됐다.

먼저, 각 기관장들은 청렴한 조직문화 조성과 공정한 업무수행 실천을 다짐하는 결의문을 함께 낭독하고 지속적인 협력을 다짐했다.

또한 청렴 공감대 형성 및 기관의 청렴의지 표명을 위해 짧은 메세지를 통한 청렴릴레이 활동을 진행했다.

조현장 원장은 “국민 눈높에에 맞는 청렴문화를 확산하기위해 상호존중의 자세로 서로 협력하여 각 기관의 청렴도를 높이기 위해 보건복지행정타운 내 공공기관이 함께 노력 중” 이라며“청렴한 조직문화와 업무수행을 통해 한국건강증진개발원이 신뢰받는 공공기관으로 거듭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