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의료원 ‘프러포즈’, 커뮤니케이션대상 복지부 장관상 수상
상태바
경희의료원 ‘프러포즈’, 커뮤니케이션대상 복지부 장관상 수상
  • 승인 2015.12.03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애자 기자

박애자 기자

aj2214@http://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대상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수상한 경희의료원 홍보팀 김지현 파트장(왼쪽 첫번째).

[민족의학신문=박애자 기자] 경희의료원(의료원장 임영진) 사보 ‘프러포즈’가 2일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2015년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대상’에서 보건복지부 장관상(인쇄사보 부문)을 수상했다.

1981년 창간한 경희의료원 사보의 제호(프러포즈)는 공모전을 통해 선정됐으며 ‘건강한 삶을 위한 제안(Propose)’을 뜻한다.

최근 제408호를 발행했으며, 의학 및 건강 정보를 쉽고 재미있게 풀면서 오랜 시간 동안 독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프러포즈 표지
주요 코너로는 ▲의료진을 만나 이야기를 나누는 ‘명의초대석’▲의대·치과·한의 교수가 전하는 ‘건강칼럼’ ▲일상에서의 의학 궁금증을 Q&A로 풀어가는 ‘건강읽기’▲인포그래픽으로 알아보는 질환정보 ‘Health Info’ ▲전문특화센터를 소개하는 ‘병원생활백서’ 등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경희의료원의 후원과 도움으로 건강한 삶을 되찾은 환우의 이야기를 담아낸 ‘프러포즈 우체통’을 통해 가슴 따뜻한 소식과 사회공헌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프러포즈’는 경희의료원 홈페이지(www.khmc.or.kr)와 웹진(www.khmcmagazi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영진 의료원장은 “긴 세월동안 환자, 보호자, 일반 독자들께서 보내주신 사랑이 모여 수상의 영광을 얻게 됐다”며, “앞으로도 독자들께 감동을 전하고, 건강하고 활기찬 인생을 살 수 있도록 좋은 정보를 소개하면서 오랫동안 함께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올해 25번째를 맞은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기업문화 창달과 조직 커뮤니케이션의 질적 향상을 위해 제정됐으며 한국사보협회가 주관, 시상한다. 문화체육관광부, 보건복지부, 여성가족부, 고용노동부, 한국기자협회 등이 후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