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념사] 경은호(대한한의사협회 회장직무대행)
상태바
[기념사] 경은호(대한한의사협회 회장직무대행)
  • 승인 2005.07.15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ebmaster@http://


세계의학으로의 창달에 견인차 돼라

오랜 전통과 역사를 갖고 있는 민족의학신문사가 올해로 창간 16주년을 맞게 됨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또한 한방의료의 발전과 올바른 자리매김을 위해 항시 애쓰시며, 한의계의 말과 발이 되어주신 민족의학신문사의 허종회 명예회장님과 천병태 회장님, 그리고 임직원 모두에게 그동안의 노고에 심심한 감사를 드립니다.

민족의학신문은 1989년 7월에 창간한 한의계의 전문지로서 한의학의 세계화, 인류 복지의 증진, 문화시대의 창조를 사시로 한의학의 발전을 위한 여론 조성과 대안 제시 및 학술·임상정보 제공 등 언론의 역할을 충실히 해오고 있으며, 한의계의 여론을 선도하는 대변지로서 전문가적 안목과 앞선 식견으로 시대를 앞서는 기사를 게재하여 한의계의 자리매김에 크게 기여한 것은 한의계 관계자들은 누구나 인정하는 사실일 것입니다.

창간 16주년을 맞이하게 된 것을 보며 굳건한 신념 하에서는 어떤 어려움도 극복해 나갈 수 있다는 자부심에서 마음 한편으로는 든든한 생각이 듭니다. 바라건대 민족의학신문은 그동안의 경륜과 잠재력을 바탕으로 우리 한의학이 세계 속에 굳건히 정착될 수 있도록 올바른 정보와 함께 한의협의 나아갈 방향과 지표를 제시하여 우리 한의계가 국민의료에 기여함은 물론 민족의학이 세계의학으로 창달될 수 있도록 견인차 역할을 해주시기를 당부 드립니다.

민족의학신문사의 무궁한 발전과 전문 정론지를 만들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으시는 기자 및 직원여러분의 노고에 경의를 표하며 앞으로도 아낌없는 지도편달을 부탁드리는 바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